본문 바로가기

레오 이야기

대전 동구 용전동 복합터미널 맛집 멘타로

반응형

오늘은 간만에 저와 애인님 모두 프리 하게 휴무다 보니

몬스터 헌터를 보러 갔습니다^^..

 

 

영화 몬스터 헌터는 제가 즐겨하던 스팀 게임으로 종종 즐겨서 했는데 멋진 드래곤이 다수 나오다 보니 개인적으로 관심이 많아서 보게 되었고~

영화 리뷰는.. 추후 +_+ 작성할 예정입니다...!!

 

영화 마니아인데 코로나때문에 ㅠㅠ 요즘 별로 못봤어요...

 

몬스터 헌터를 예매하려고 보니 이왕 보는 것 4DX로 보려고 검색해보니.. 시간대가 동구에 있는 복합 터미널쪽 영화관이 시간이 마침 좋았습니다.!

13:20~15:13분 관람

 

그렇다 보니 예매를 하고 가서 밥을 먹기 위해 11시 20분경 도착했습니다^^

 

밥을 먹으려고 복합터미널을 둘러보다 보니 아직 2월이라 날씨가 많이 추워서 ㅠㅠ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었더랬죠~!

 

 

제 애인님이 원체 피자를 좋아하시기에 자주 가던 이종구항아리짬뽕을 가려고 하였으나....

제가 따뜻한 우동 국물이 먹고 싶은 관계로^ㅅ^;;;;;; 
복합터미널 동관과 서관을 모두 둘러보다가 멘타로~~ ♥ 를 검색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아시지요? 리뷰의 믿음은 영수증으로 부터니까요^^;;

 

저는 따땃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김치우동정식을 애인님은 이열치열을 외치며 차가운 냉모밀을 먹고 싶다고 하여 

냉모밀돈까스와 김치우동정식을 시키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김치우동정식 = 11,000원 / 냉모밀돈까스 = 10,000원 데이트하러 점심 한 끼 먹는데 음~~ 가격적인 면에서는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듯!

근데 이제 구성을 보러 가시죠!

 

▣ 음식 리뷰 

 

따뜻한 국물이 일품인 김치우동

 

- 김치우동정식 : 일단 날씨 버프를 받았습니다.^^ㅋㅋ

겨울이다 보니 추운 날씨에 속 따뜻하게 뜨거운 국물이 들어가니 맛이 없을 수가 없더라고요~ 너무 맵지 않고 먹으면서 음식이 조금씩 식을수록 점점 더 국물이 땡겨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혹시라도 양이 부족할까 정식으로 시켜서 돈까스도 같이 먹었는데 멘타로는 나름 일식 전문점이라 그런지 돈까스도 바삭하고 돈까스 전문점에서 나오는 소스도 맛있었어요~

밥이랑 같이 먹어도 좋고 김치우동 안에 면도 들어있어서 면과 밥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깔끔한 맛의 냉모밀돈까스

 

- 냉모밀돈까스정식 : 이열치열이라며 차가운 음식을 시켰더랬죠~ 애인님께서 ㅋㅋ

물론 제가 한입씩 전부 뺏어먹어보았고 보시면 아시겠지만 밥과 야채? 가 빠져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격이 김치우동정식보다는 1,000원 적더라고요^^;;

일단 맛은 냉모밀은 국물은 속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다만 제 입맛에 냉모밀 면발이 씹힐 때 조금 덜 익은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애인님은 잘 익었다고 맛있게 먹었어요~ 개인차이가 있으니 시원한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은 추천합니다!

또한 양이 부족할까 돈까스도 같이 먹었고요~ 소스가 둘 다 부족하여 소스를 조금 더 달라고 부탁하니 하나 더 주셨어요^^

 

▣ 별점

-김치우동정식 : 4.5점

-냉모밀돈까스정식 : 4점

 

저는 추운 날씨 탓에 김치우동이 조금 더 맛있었습니다.

여름에 간다면 저는 냉모밀 먹을 것 같습니다.

 

 

가격이 둘 다 1만 원대이지만 메인 음식과 돈까스가 같이 나오니까 가성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복합터미널 또 올 일이 있다면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