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오 이야기

대전 서구 용문동 맛집 진성국밥/김가네시민고기국수_with 온통대전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우리 애인님과 같이 다녀온~~

대전 서구 용문동의 맛집 +_+

제주고기국수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영수증을 주신다고 하셨는데 술에 취해서 따로 받지 않았기에^^;;...

제 돈 내고 제가 사 먹었습니다 -_____-.. 리뷰의 믿음은 영수증으로부터...♡

내돈내먹!! 온통대전!

 

 

 

위치 : 대전 서구 계룡로 658-10(용문동 257-6)입니다!

골목으로 살짝 들어가셔야 보입니다.

주차는 근처 골목에 크게 어렵지 않게 주차 가능합니다.

혹시 주차자리 없으시면 선창교회 주차장이라고 근처에 크게 있는데 주차는 용이합니다~

저는 걸어서 갈 수 있는 위치다 보니^^;;

걸어갔어요~

여러분도.. 걸어가 주세요!!! 왜 걸어가야 하는지는 조금 있다가 말씀드릴게요^^!

 

메뉴

멸치국수 : 4,500원

사골고기국수 : 6,500원

멸치고기국수 : 6,500원

얼큰고기국수 : 7,000원

비빔고기국수 : 7,000원

초계국수 : 7,000원

왕만두 : 4,000원

수육 : 18,000원-대/ 12,000원-소

※ 아래 이미지엔 없지만!~ 곱빼기로 주문하면 2,000원 추가입니다!!(곱빼기 강추)

메뉴판

 

 

 

 

메뉴사진

얼큰고기국수

저와 애인님은 모두 얼큰한 걸 좋아하기에^^ㅋㅋ 얼큰고기국수를 먹었습니다.

근데 이전에 먹었던 사골고기국수도 진짜 맛있습니다.

국수집이지만 국수를 밥으로 전부 변경 가능해요!! 예를 들어 고기국밥 또는 얼큰고기국밥!

밥 좋아하시면 밥으로 변경해서 드세요!

왕만두와 막걸리 사진은 먹는데 바빠서 부득이 못 찍었네요 ㅠ

 

특징 

① 고기 잡내가 나지 않습니다!

제가 크게 예민하지 않아서 그럴 수도 있지만 고기 잡내 이런 거 없고 육수가 굉장히 진해요! 

제주고기국수 기반이라고 하는데 삶은 밀가루 중면에 돼지뼈로 우린 뽀얀 육수 + 수육을 올려먹는 제주도 기반 향토음식이라고 하네요~

파를 올려서 먹으면 진짜 최고입니다!

 

② 막걸리가 무제한 무료!

막걸리 최고

한 번 더 이미지를 투척합니다!

언제까지 사장님께서 이런 이벤트를 진행할는지는 모르겠으나 +_+;;(꼭 오래오래 해주세요~~)

신탄진 생유 막걸리가 무. 제. 한 제공됩니다! (차 가져가지 마세요^^ 막걸리 마셔야 되니까''ㅋ)

어제 애인님과 얼큰고기국수2개(2개모두 곱빼기)+왕만두 해서 비용은 20,000원이 나왔습니다.

 

근데 막걸리만 3 주전자를 먹고 왔어요 --ㅋ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막걸리 맛없거나 싸구려 아닙니다!

일반 막걸리보다 맛있었어요 저는!~~ 그리고 막걸리 보관을 잘해 놓으셔서 굉장히 시원합니다!

또한 사장님께서 막걸리가 떨어지기 전에 번개같이 빠르게 보충해주세요~

최고입니다. ^^)b

 

 

③ 온통대전 가맹점이다

제 블로그에 온통대전에 대한 내용을 기재하였는데~~~

10% 캐시백이 되는 온통대전 가맹점입니다!!

 

제가 20,000원을 냈으나 2,000원을 캐시백 받았습니다!

하여 18,000원에 얼큰고기국수 곱빼기 2그릇 + 왕만두(고기와 김치가 있는데 반반씩 해서 4개-냉동아니더라구요~) + 막걸리 3 주전자!!

이렇게 먹었습니다.

 

가격 대비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며 국물 맛도 매우 진합니다!

 

별점

5점

일단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며 이전에 갔을 때는 막걸리 추가가 없었으나 막걸리까지 무제한으로 저녁을 한큐에 완벽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물론 점심때 가셔도 막걸리가 제공이 됩니다)

 

대전 서구분들은 자주 가셔도 좋을 맛집이며 용문동 가장동 근처 분들은 걸어가셔서 드셔도

매우 만족하실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