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오 이야기

이마트 밀키트 피코크 송탄식 부대찌개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녁 대용으로 한 끼 뚝딱 해결한^^;;

이마트 밀키트 PEACOCK(피코크) 송탄식 부대찌개를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리뷰의 믿음은 역시나 영수증으로부터(11번가 이마트몰로 구매했어요~)

 

일단 부대찌개를 좋아하는데 나가서 먹기가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ㅠ 사서 직접 해 먹어볼까 하고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보시는 것처럼 7,270원에 구매하였어요~

 

부대찌개용 밀키트가 사실 이마트 밀키트 뿐만아니라 그 외 다른 곳도 많은데 사 먹어보진 않았습니다.

(먹어봤자 비*고 부대찌개 정도'';;)

다만 이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다 보니 개인적으로 조금 더 신뢰감이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포장하고 있는 포장지를 찍어봤어요 ㅋㅋ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안에 들어간 재료로는

-송탄식 부대찌개양념 70g

-부대찌개 모듬햄 120g*2개

-맛김치 80g

-떡국떡 100g

-찌개용채소 120g

-체다치즈 18g

-사리면 100g

입니다!

 

 

 

 

만드는법!

저는... 정말 요알못이에요.. 요리 1도 모르고 ㅠ 해본 적도 거의 없는지라 정말 따라만 했습니다-ㅅ-;

이미지에 찌개국물이 쪼금 튀었네요 ㅠㅠ ㅈㅅㅈㅅ;;

 

만드는 법 + 개인적인 TIP

① 찌개용 채소를 흐르는 물에 헹구고 채에 받쳐 준비 

 : 찌개용 채소는 파/양파 등 채소가 들어가 있어요~ 많이 들어가 있지는 않습니다!

 저는 냉동해서 보관한 파를 한 움큼? 정도 추가하였습니다!(파는 많이 들어갈수록 얼큰한 맛이 들어가서 혹시 여분의 파가 있으시면 꼭 추가하세요^^)

 

② 냄비에 물 800ml와 송탄식부대찌개양념, 부대찌개모듬햄, 맛김치, 떡국떡, 찌개용 채소를 넣고 중불로 끓입니다.

 : 저는 냄비에 물을 조금 많이 넣었어요~~ (식사뿐만 아니라 안주 겸용으로 먹을 거라^^;;)

 물은 1000ml 넣었구요 일단 설명서대로 양념이나 모듬햄, 떡, 채소 등 재료는 모두 넣었습니다.

 모두 넣은 후 라면스프와 멸치다시다를 한 스푼씩 추가하였습니다.

 그리고 끓이기 시작~

 

③ 국물이 끓을 때 라면사리 추가해서 끓입니다.

 

④ 팔팔 끓을 때 또 체다치즈를 넣고 쪼금 끓이다가 먹기 시작!

부대찌개는 끓이면서 먹어야 제맛!

저는 치즈를 조금 국물에 녹였어요~ ^^;;ㅋ

약간 느끼? 한 맛이 섞인 부대찌개를 조금 더 좋아하는지라~ ㅎㅎ 

 

맛은 생각보다 많이 진했어요 제가 가끔 먹었던 건 비*고 부대찌개? 정도만 사서 먹었었는데

그것보다는 훨씬 국물 맛 자체가 진하더라고요~(똑같이 라면스프나 다시다를 넣어봐도'';;)

 

그리고 라면스프를 추가한 것도 정말 신의 한 수였던 것 같고 --ㅋㅋ

매콤한걸 더 원하시면 간마늘이나 청양고추를 넣어 조금 더 매콤하게 해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별점

★ 4점

+_+ 가격적인 면은 7,000원 대지만 일단 맛 자체가 타제품보다 진한 국물이었습니다.

여기다가 한 끼 식사와 간단한 술안주로도 이용 가능하여 굉장히 만족합니다!

 

그리고 구성이 좋아요~~ 떡사리 라면사리에 햄도 넉넉하고 치즈까지 있으니까요^^;

간편하게~ 푸짐한 한 끼 드시려는 분들은 강력 추천합니다!

 

별점은 야채가 쪼금 더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으면 완벽했을텐데 ㅠㅠ 하는 아쉬움이남아서 4점 드렸습니다.

맛은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