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오 이야기

엔제리너스 반미세트 브런치 추천 네고왕_with 머지포인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2월 19일 방영됐던 네고왕에서 네고된 엔제리너스에 대해서 기재해볼까 합니다!

 

 

장영란 네고왕님의 네고 내용 보겠습니당~

2월 20일~ 2월 26일까지~~ 행사 진행!

※ 어플 전용 수량 제한 이런 복잡한 것 없습니다^^*

① 아메리카노 전 시간대 2,000원

다들 알고 계셨나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는 4,100원인데.....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는 4,300원입니다.

네고왕에서 나왔는데 그만큼 좋은 원두를 써서 그렇다네요..(사실 커피를 잘 모르는 저 같은 소비자는 충격 of충격... 세상에 스벅보다 엔제리너스가 비싸다니... ㄷㄷㄷ)

 

 

② 반미세트(반미 샌드위치 택1 +커피) 4,900원 / 오후2시~9시 한정

반미 샌드위치 1개 가격은 5,500원부터~ 7,000원까지 있습니다!(에그마요 5,500원 ~ 오리지널 불고기 7,000원)

두 가지 네고 내용입니다^^

 

▣ 내돈 내먹 ~~ 구매 증빙+_+!

머지머니라는 결제 방식으로 결제했어요~

 

머지포인트라는 결제방식으로 결제했어요~

머지포인트는 추후 추가 리뷰 할 예정이니 참고해주세요!

 

 

반미세트 2개와 음료 두 개 중 한 개는 사이즈업 했어요~

4,900원 *2개 + 음료 한 가지 사이즈업 500원 = 10,300원 

근데 머지포인트라는 결제 방식 행사로 20% 디스카운드~~ 해서 실 결제금액 8,240원

 

커피가 궁금했던 저의 반려묘 오레오...''ㅋ

일단 사이즈업 한 커피와 오리지널 불고기 반미 샌드위치입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편하게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는데요~

(다른 하나는 퇴근하고 온 애인님 먹였어용~ 훈제베이컨에그~^^ 맛 최고였죵~)

포장은 위와 같이 겹겹이 포장해주시고 샌드위치 겉포장 지는 밀봉까지 완벽하게 되어있어서 포장지 밖으로 새 거나한 건 전혀 없었습니다!

 

반미 샌드위치만 확대

샌드위치만 조금 확대해보았습니다!

소듕한 불고기 한 점이 새 나왔죠?...ㅠ 이건 당연히 먹었... 어요~ㅋㅋ

샌드위치 초근접~확대 사진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계란이랑 오이 양상추 야채와 불고기가 정말 꽉꽉 들어차 있습니다!

 

 

성인 남성 혼자 먹어도 정말로 적지 않을 양이예요~

그리고 불고기가 맛있어요 진짜.. 편의점이나 일반 빵집에서 빵 사이에 들어가 있는 건 이렇게 풍족하게 절대 들어가 있지 않아요.. 먹으면서 와.. 가성비 진짜 갑이다..라는 생각 굉장히 많이 했어요

영양적인 면도 야채가 넉넉하게 들어가서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 아주 굿~이라고 생각됩니다.

 

주문 즉시 만들어서 받는 시간까지는 20분? 쪼금 안되게 걸린 것 같아요~

 

커피의 경우는 일반적인 커피 맛이었던 것 같은데 신맛이랑 끝 맛이 쓴맛? 나면서 깔끔한? 그냥 일반적인 커피 같았어요~

평소 때 커피 가격을 조금 내렸으면 좋겠네요~~

 

별점

★ - 네고왕 행사 진행 시 가성비 포함된 별점

★ - 행사 끝난 후 예상 별점

 

일단 행사 시와 행사 끝나고 나서 가격차이가 매우 큽니다  8,500원이라는 세트 가격인데요~

행사 진행 시 저는 한 두 번 더 가서 먹을 거예요 가성비 매우 뛰어나고 맛도 좋고 영양도 풍부하고 야채도 신선하거든요~

 

근데 행사가 끝나게 되면 사실 8,500원에 시간을 내서 브런치를 먹으러 가긴.. 망설여질 것 같아요~

4,300원에 엔제리너스를 가느니 4,100원짜리 스타벅스를 갈 것 같고..

8,500원을 내고 반미세트를 먹느니 차라리 기사식당 or 김밥천국 이런 식당을 더욱 갈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ㅠ

 

네고왕으로 엔제리너스 이미지는 확실히 한번 좋아졌어요

이제 근처 가까운 카페 찾을 때는 엔제리너스가 주변에 있으면 들어가서 먹을 것 같네요!

 

 

앞으로도 네고왕의 많은 네고를 기원합니다~!

엔제리너스도 앞으로 더욱 흥하길 기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