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오 이야기

두마리 찜닭 두찜+카카오톡 주문하기 서버폭파 빠른대응 보상안_with 네고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고왕에서 장영란님이 진행한 두찜!! 내용에 대해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2월 26일 저녁 6시30분경(금요일 오후 6시 30분이 네고왕 업데이트 시간입니당) 네고왕 장영란님 두찜 이벤트가 업데이트되었어요~

저는 저녁 9시 쪼금 넘어서 해당 영상을 시청하였습니다!

 

내용 먼저 공유드릴게요!

내용은 1마리 이상 주문 시 7,200원 할인 + 치즈볼 4개!!입니다!

 

네고왕 영상에도 나오지만 저역시도 닭을 먹을 때 통닭 VS 찜닭 하면 통닭을 선택하는 사람입니다! 근데 이번 동영상으로 가끔 먹었던 찜닭이 나오다 보니 +_+ 호기심에 처음으로 찜닭을 시켜보기로 하였습니다!

로제찜닭? 요게 굉장히 맛있어 보였거든요 ㅋㅋㅋ 장영란님이 먹을 때 닭 빼고 로제찜?으로만 나와도 먹는다고 하셔서요 ㅋㅋㅋ

 

두찜 네고 내용!!
두찜 주문방법 1

 

 

 

 

 

 

두찜 주문방법 2
두찜 주문매장 확인

영상을 시청하자마자 ~ 주문을 2월 26일 하려고 하였으나 당연히 선착순 마감 ㅠ.ㅠ

그래서 익일 2월 27일 6시 25분부터 ==+ 카카오톡 주문하기 들어가서 대기를 탔어요!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하면 아래 이미지처럼 네고왕 메뉴가 나오지 않습니다!

네고왕메뉴는 오후 6시 30분에 카카오톡 주문하기에 나옵니다!

(이걸 몰라서 -_- 엄청나게 찾아다녔죠.. 왜 나만 안 나오는지 ㅠㅠ)

카카오톡 두찜 주문하기 화면

2월 27일 6시 30분에 카카오톡 주문하기에 네고왕 메뉴가 나오지 않았고..

제가 6시 35분까지 기다린 결과! 드디어 나왔습니다!

그래서 주문을 했더랬죠!? 주문 내용!

주문내용

드디어 기대하고 기대하던 - -+ 로제찜닭을 먹으려는 마음에 두근두근!! 했어요~

결제하고 나니.. 아래 시간 보이시죠?.. 6시 59분까지 -_- 카카오페이 결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생각을 했죠.. 네고왕이 설마 카카오톡 주문하기까지 폭파시킨 건가...

에이 설마.. 카톡인데....

그러나 역시나 ^^................................

카카오톡 주문하기 서버도 네고왕을 이겨내지 못했어요~

(네고왕 대단해요 정말-ㅁ-)

 

결국 30분 가까이 기다리다가 주문하기를 껐더니 오후 7시 20분 이런 카톡 메시지가 날아와있었어요..

카카오톡 취소메시지

헝헝 ㅠ.ㅠ..... 기다리고 기다리던 ㅠㅠ 나의 찜닭이...

너무 슬펐,,

그래서 혼자 삐뚤어져서 대충 라면으로 끼니를 때운 후 -________-... 안 시켜먹으려고... 했답니다..

 

 

오늘 3월 1일 네고왕 내용을 블로그를 기재하고자 두찜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사과문이 대문짝만 하게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두찜 사과문

헐~~

저 말고도 엄청나게 많은 사람이 시도했던 것 같아요~

근데 카카오톡 주문하기 서버가 폭파된 건 정말 의외예요.. 아마 장영란님도 그리고 두찜 사장님도 설마 카톡서버가 폭파하겠어?라고 생각하지 않았을까요?

서버 폭파 시 보상안 같은 건 장영란님이 따로 이번에 안 하셨었더라고요~~ 설마.. 카톡인데.. 폭파할까...~... 하는 마음이었을 거 같아요

(근데 폭파^^;;)

 

두찜 메일 : twozzim.cs@gmail.com

해당 메일로 이름/연락처/주문내역캡처/취소내역캡처 이미지를 발송하시면 2만 원 기프티콘을 제공해준다고 하네요!

저는 메일 발송했습니다^^*

혹시 저와 같이 주문을 못하신 분들은 메일 발송해주시고요~

 

오늘 3월 1일 - -+ 두찜 네고왕 다시 한번 도전해보고자 합니다 ㅋㅋ 꼭 먹어보겠습니다!

 

 

두찜에서 위와 같이 빠르게 사과문을 올려서 빠른 대응에 부정적인 반응이 없을 것 같아요

앞전에 제가.. 피자헛에 대해 주문했는데.. 멘탈이 나가버린 사건이 있었거든요..

 

앞으로 두찜 일단 먹어보고 맛있으면 종종 시켜먹어보고자 합니다!

두찜도 화이팅!

네고왕도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