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오 이야기

대전 다이어트 샐러드 정기배송 강력추천_with 브라더샐러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연히 당근마켓 어플을 보다가 다이어트 샐러드를 보게 되어서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 해당 리뷰는 당연히 내돈 내먹입니다. 제가 관심 있어서 제 돈으로 직접 주문하였습니다.

 

당연히 리뷰의 믿음은 구매 증빙으로부터...^^;;(계좌이체를 하였습니당)

 

 

계좌이체 했더랬죵~

 

 

저는 기존에도 샐러드를 먹었었어요~

근데 음... 정기적으로 구매하다 보니 두 달 남짓 지나니까.. 조금 양이랑 샐러드의 신선도가 변한 것 같더라구요( 어느 업체인지는 말씀드릴 수 없...ㅈㅅ )

그래서 다이어트 샐러드 업체를 새로 찾고는 있었는데 우연히 당근마켓에 광고를 봐서 문의 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다른 것보단 특히 먹는 것에는 깐깐한 편이에요.. (깐깐징어라 죄송..)

 

 

 

 

당근마켓 어플로 위와 같이 사장님께 문의를 하였습니다!

 

①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전체 날짜 고르게 받아보고 싶었어요~

다이어트를 떠나서 일단 신선한 채소를 부모님과 같이 살지 않는 이상은 매일 챙겨 먹기가 정말 너무나 번거롭더라고요~

>> 위의 답변처럼 매일 신선한 샐러드 배송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② 식품이다 보니 신선도나 품질에 항상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었어요~

>> 아 제가 30일 주문하고 먹어보면서 믿음이 갔던 건 이런 문자를 사장님께서 한번 보내주셨었어요~

 

 

진짜 믿고 먹습니다. 사장님 이런 진실한 문자 +_+ 정말 앞으로도 쭉 정기 배송할 생각입니다 전!

 

③ 배송

>> 일단 날이 추워서 겨울에는 샐러드만 배송되고 날이 더워지면 아이스팩 같이 배송해주신다고 하셨어요^^

 

④ 아파트 빌라 상관없이 배송 가능 

>> 현관 비밀번호가 있는 빌라라면 대전지역 어디든 배송 가능!!

 

⑤ 결제방법

>> 카드 및 현금 모두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래 이미지는 제가 배송받아서 직접 찍은 샐러드 사진들입니다.

아래 이미지 외에 몇 개 더 있는데 요것만 봐도 - -+ 신선도와 양이 어느 정도인지는 충분히 예상되실 거라 생각됩니다.

 

 

배송 샐러드 이미지

 

양이요.. 정말 엄청 많이 주세요!! 그리고 신선도도 너무 좋습니다.

성인 남성이 혼자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성인 여성분들은 조금 많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배송 시에 문고리에 걸어두고 가십니다. 아침마다 문고리에 걸려있는 걸 가져와서 드시면 되용^^

 

그리고 매우 센스가 넘치신 사장님이라고 느꼈던 게 ㅋㅋㅋ 그 고구마 샐러드같은건 위 비닐 플라스틱 뚜껑에 많이 묻을 수가 있거든요?

그 많이 묻을 것 같은 부분에 음식이 잘 묻지 않는 비닐포장까지 섬세하게 해 주세요~

정말 최고입니다!

 

 

매일 과일이랑 신선한 야채 그리고 단백질을 위한 고기~(참치부터 불고기 베이컨 등) 계란도 항시 나오니 영양적인 부분에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한 끼 식사는 위와 같이 샐러드로 하고 한 끼는 자유식으로 아침은 거의 먹지를 않아서.. 제가 매일 이렇게 먹고 있어요~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정기배송은요~~

10일 : 53,000원

20일 : 100,000원

30일(주말 포함) : 140,000원

주말 : 60,000원

이렇게 금액은 책정되어 있고요~

저는 주말 포함 30일 먹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쭉 ~~~ 쭈욱~~~ 먹을 생각이에요~

 

 

정기배송 가격표

 

별점 ★★★★★

새해 맞아서 항상 고민하는 다이어트( 매년 다짐하지만 실패 ㅠㅠ) 이번에는 식단 조절로 성공해보고 싶어요~

 

정기배송 도시락이나 샐러드 찾으시는 분들 대전에 거주하는 분이라면 강력 추천합니다.

한번 꼭 드셔 보셔요!!

 

 

문의 : 010-9440-4421

 

당근마켓 이미지1
당근마켓 이미지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