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오 이야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_VIBE어플(음악감상)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의 음악 감상 어플 VIBE(바이브)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제가 이 어플을 리뷰하게 된 건 다름 아니라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혜택 내에 바이브 어플 300곡 음악 감상 혜택이 있어서입니다.

그렇다 보니 멜론을 과감히 해지하고 현재는 바이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음악 정기 결제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지니나 멜론 벅스 등등 수많은 음악 감상 어플이 있으니까요~ 혹시 본인이 월 300곡 이상을 듣지 않으신다면 과감히 그 정기결제 해지하시고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결제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저는 제가 음악을 굉장히 많이 듣는 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더라고요.. 한 달에 자동차에서만 주로 들어서 100곡? 정도 듣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대해 제가 작성한 글이 있으니 한번 참고해주세요^^;;

5reo.tistory.com/37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결제를 하면 자동으로 바이브에는 아래 이미지처럼 설정이 되어 그냥 월 300곡 편하게 들으시면 됩니다 +_+

네이버 바이브 MY멤버십

현재는 아직 300곡이 다 남아있네요~~ 쭉 휴일이었다 보니 나갈 일이 없었거든요 '';~

멤버십에 보이시죠~?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300회 듣기!

 

 

바로 아래 메인화면 보실게요~

일단 플레이리스트는 바이브에서 추천을 해주는 노래들이고 나를 위한 믹스테잎은 제가 들었던 히스토리가 있는 노래들을 섞어서 리스트로 만들어 줍니다!

댄스음악이라면 "두둠칫 믹스테잎" 저렇게요^^;;

이 기능이 다른 어플에 있는지는 제가 주의 깊게 보지 않아 잘 모르겠는데요~

저는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비슷한 느낌의 곡들을 묶어주니 제 기분에 따라 신나는 곡이나 자주 들었던 곡 들을 때

한 번만 누르면 되니 매우 편합니다!

 

바이브 메인화면

그리고 차트 부분을 보면 다른 어플들과는 좀 다르게 여러 가지 차트가 제공됩니다!

쭉 내려보시면 기본 차트와 함께 국내 순위 급상승, 해외 급상승, 빌보드 차트 이런 식으로 여러 가지 차트가 쭉 나옵니다.

팝송도 종종 듣는 저로서는 빌보드 차트를 틀어서 맘에 드는 곡을 좋아요~ 눌러서 보관함에서 맘에 드는 곡만 듣기 편합니다!

 

 

 

 

 

아래 화면은 보관함 화면입니다.

제가 맘에 든다고 체크한 노래가 쭈욱 나와요^^;;

음악 감상 어플 중 멜론이 제일 인기가 많고 바이브의 인기는 높지는 않은 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도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부가적인 혜택으로 받으면 저처럼 쇼핑 많이 하시고 음악 감상 월 300회 미만이신 분들은 굉장히 유리할 거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멜론에는 음원이 많지만 바이브에는 음원수가 부족하다고 제가 지인들에게 들은 적이 있는데 제가 찾는 곡은 일반적으로 가요나 팝송 등 최신곡들 위주다 보니 제가 찾았을 때 따로 없던 노래는 없었습니다^^;

 

여러분도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이용하면서 바이브도 혜택 받아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상세 혜택은 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리뷰글 한번 봐주세용^^!

5reo.tistory.com/3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