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오 이야기

고양이 자동 화장실 추천 캣링크_와디즈펀딩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자동 화장실에 대해서 블로그를 쓰고자 합니다.

 

 

일단 저는 한 마리 냥이의 집사입니다!

다묘 가정은 아니기에 화장실 치우는 게 어렵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제가 고양이 자동 화장실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는 하나입니다. 

 

우리 아이가 항상 깨끗하고 냄새나지 않는 모래에서 쾌적하게 화장실을 사용했으면 좋겠다.

+_+;;;

 

저희 레오는 유기묘였습니다. 그렇다 보니 제가 데려올 당시 아이 건강상태가 아주 좋지 않았어요..

항상 허피스를 달고 살며 코막힘 증상과 눈곱 끼는 증상이 거의 항상 있었습니다.ㅠㅠㅠ

이런 증상의 경우 물론 잘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고양이 화장실을 더 자주 청소해주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고양이 모래도 추후 리뷰할 예정이지만 저는 두부 모래가 아닌 벤토나이트를 사용하며 나름 ㅠㅠ고급 벤토나이트를 사용합니다. 프로젝트21과 샌드바이블 두 가지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제가 나름 최선을 다해서 고양이 화장실을 자주 청소해주기는 하지만 레오가 볼일 보자마자 항상 자동으로 청소하여 항상 깨끗한 화장실을 쓸 수 있도록 하면 콧물이나 눈곱 기침 등 건강이 좋아질 거라 생각하여 펀딩 하게 되었습니다

 

※와디즈는 쇼핑몰이 아닌 펀딩 사이트입니다※

 

일단 펀딩 인증부터 하겠습니다+_+

 

와디즈 펀딩

저는 자동 화장실 본품과 보조 스탭(발판)을 같이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와디즈 사이트에서 3,000원 쿠폰이 있기에 적용하여 최종금액 311,900원 결제 예정입니다!

 

"위드유어펫"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이며 와디즈에서 이미 1차 펀딩을 성황리에 진행한 이력이 있습니다.

1차 펀딩 당시 본품 기준 금액은 319,000원이었으며 2차 펀딩(21년 3월 9일 시작)은 본품 기준 269,900원입니다!

슈퍼얼리버드(빠르게 주문한 사람) 기준입니다^^

1차펀딩 이력
1차펀딩 만족도

일단 제가 1차 펀딩 때는 미처 놓쳐서 구매를 하지 못하였고 다행히 2차 펀딩은 알림을 맞춰놓아서 구매할 수 있었어요!

1차 펀딩 제품은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되어있고 휴대폰으로 어플과 연동하여 설정이나 화장실 사용 통계를 사용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저는 사실 이런 복잡한 기능 잘 사용하지 않아서 2차 펀딩처럼 꼭 필요한 자동 화장실 기능만 있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2차 펀딩 때는 1차 펀딩에서 불편했던 점인 틈새 벌어짐 현상과 내구성을 개선했다고 합니다 ^^

 

일단 제품에 여러 가지 기능이 들어가면 잘 고장 나기 마련이거든요.

그래서 오히려 필요 기능만 넣은 심플한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_+

 

 

아래 이미지는 와디즈 사이트에서 가져온 이미지입니다^^

와디즈 펀딩 주소 : www.wadiz.kr/web/campaign/detail/100926

캣링크 2차펀딩 이미지

이보다 설치가 쉬울 순 없어요

고양이가 볼일을 본 후, 자동으로 돌아가고

감자와 맛동산만 깔끔하게 걸러주지요

늘어붙은 감자 덩어리도 문제 없어요!

대용량 배변통은 순식간에 쌓이는 감자와 맛동산을 모두 담아낼 수 있지요

 

 

 

 

 

 

고양이의 체중을 감지하면 멈추는 것은 물론

호기심많은 고양이들의 끼임 사고도 예방할 수 있어요

집사님은 알람이 뜨면 배변통만 갈아주세요

고양이 자동 화장실 캣링크에 대해서 정리해보아요!

 

① 자동 화장실 청소로 인한 번거로움 해소

② 고양이가 항시 깨끗한 화장실 사용 가능

③ 모래의 사용량 감소 - 오목한 바닥으로 모래를 3kg~최대 4.5kg 사용 부족시 조금씩 보충

기존에는 한 달에 6kg짜리 2포대씩 사용하였습니다

④ 13L 대용량 배변통 - 1마리 사용기준 2주간 이용 가능(그러나 일주일에 한 번씩은 갈아줄 예정+_+)

⑤ 완전 분해 가능으로 세척이 용이함

 

 

21년 4월 12일부터 순차 배송한다는데 너무너무 기다려집니다 >, <

배송받으면 후기 리뷰 추가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