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오 이야기

네이버 플러스멤버십 혜택_TVING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앞전에 블로그를 썼던 네이버 플러스멤버십 혜택이 강화된 내용이 있어 추가로 블로그를 기재해보고자 합니다!

 

일단 저는 기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 중 콘텐츠 체험팩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콘텐츠 체험팩

 - 웹툰/시리즈 쿠키 20개

 - 시리즈온 영화/방송 3,300 캐시

 - VIBE 300회 듣기

 - MYBOX 100GB 이용권

 - 오디오북 대여 할인 쿠폰 (3,000원)

 

티빙 혜택이 좋으면 혜택은 매월 1회씩 변경 가능하니 알아봅시다 +_+

 

혹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 중이시라면 마이페이지를 가시면 아래와 같은걸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저는 콘텐츠 체험팩이라 체험팩에 체크가 되어 있어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 변경창

혹여라도 다른 혜택에서 티빙으로 변경을 하신다면 다음 멤버십 혜택일부터 적용이 됩니다!

 

티빙 혜택을 뜯어보아요~~

위에 기재된 것을 보시면 티빙 내에서 T오리지널과 영화는 제외라고 기재되어있네요..

안타깝네요..ㅠㅠㅠ

 

 

저는 지금은 사용하지 않지만 예전에 티빙을 이용했었어요~ 부부의세계 드라마 때 --ㅋㅋㅋ

티빙의 요금표는 아래 그림을 참고해주세요~

만약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선택하고 더 높은 요금제를 이용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요금제 : 13,900원 - 4,900원 = 9,000원

스탠다드 요금제 : 10,900원 - 4,900원 = 6,000원

베이직 요금제 : 7,900원 - 4,900원 = 3,000원

추가 금액을 결제해야 합니다 ㅠㅠ

 

프리미엄은 9천원 스탠다드 6천원 베이직 3천원 ㅠㅠ 저는 베이직이라도 줄줄 알았는데 ㅠ 그렇지 않네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전용 요금제가 새로 생겼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 티빙 혜택

방송-(티빙 오리지널 컨텐츠 및 영화 전부 제외)

화질-720p HD(베이직과 동일)

동시시청-1명

>>>>>티빙은 종편채널 대부분을 제공하기 때문에 종편 드라마 및 예능위주로 보시는 분은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현재 이용 중인 콘텐츠 팩에서 티빙으로 변경할까에 대해선 조금 더 고민해봐야 할 것 같아요..

바이브 어플을 잘 쓰고 있거든요~그리고 쿠키로 웹툰도 잘 보고 있고요~..

흠..

 

만약 기존에 티빙을 사용하고 계셨던 분들이 계시다면 네플 멤버십으로 매월 4,900원의 금액을 줄일 수 있으니 쓰고 계신 분들은 고려해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본인이 현재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에서 5천 원가량 혜택을 받고 있지 않다고 생각되시면 티빙을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선택지가 될 것 같네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 저는 강력 추천합니다! 필요하시면 가입해보세요!

아래 링크는 제 추천 코드입니다!

가입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시면-ㅁ- 저도 가입하신 분도~모두 5천 원을 적립할 수 있어요

필요하시면 바로 아래 이미지링크 통해서 가입해주시면 >ㅅ< 감사하겠습니다!

 

 

 추천받은 친구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추천인과 가입자에게 5천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기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대해 상세 리뷰는 제 이전 글을 참고해주세요^^*

5reo.tistory.com/3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