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오 이야기

대전 유성구 홈플러스 애슐리 퀸즈 추천_with 머지포인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방문한 애슐리 퀸즈에 대해 기재해볼까 합니다^^!!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애슐리에 방문을 했어요~
위치는 제가 다니는 락시 휘트니스 헬스장이 같이 있는 유성구 봉명동의 홈플러스 내부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서 이날은 일단 헬스장을 가서 헬스하고 애슐리 가서 식사하고 홈플러스에서 장까지 봤답니다 --+

제가 주차에 굉장히 예민한 편인데 주차가 너무 좋아서요~

앞으로도 이렇게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일단 상세 주소 드립니다.

 

유성구 한밭대로 502 홈플러스 입니다

대전 유성구 에슐리 퀸즈

 상세 주소는 위 이미지로 한번 더 확인해주세요~ 갑천 옆^^*

애슐리 입구
QG코드 인증!!

우선 애슐리 입구입니다^0^

저는 빕스에서 최근에 딸기축제를 해서 ㅠ_ㅠ.... 혹시 애슐리도 할까 기대하며 찾아왔는데 방문해보니 딸기축제는 끝났다고 하네요 헝헝 ㅠ.ㅠ

 

 

일단 평일 런치로 들어왔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코로나 QR코드를 찍고 마스크도 당연히 하였어요.. 헬스하고 나서 초췌하기에 따로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ㅋ

 

제가 여기 오기 전에 애슐리는 다른 곳 몇 번 갔었는데 애슐리는 등급이 나뉘더라고요~~

오늘 방문한 유성구 애슐리는 퀸즈입니다!

퀸즈가 가장 음식 종류도 많고 고급형으로 분류됩니다^^

 

등급별 가격 공유드립니다.

등급 메뉴 숫자 평일런치 평일디너 주말/공휴일
에슐리 클래식 60 9,900 13,900 13,900
에슐리 W 100 13,900 19,900 19,900
에슐리 퀸즈 200 15,900 22,900 25,900

봉명동 애슐리는 퀸즈이기 때문에 평일 런치는 성인 기준 15,900원이었고 제 애인님과+_+ 함께 먹었어요!

따로 스테이크는 먹지 않고 샐러드 바만 이용하였습니다!

 

 

제 블로그의 음식점은 내 돈 내 먹 리뷰입니다 +_+..

 

결제 내역

※ 결제 TIP - 머지포인트!!

런치 기준 1인 15,900원으로 2명 결제 시 31,800원입니다!

저는 결제수단을 머지포인트로 이용하였습니다 +_+

머지 포인트로 결제 시 20% 할인이 되어 6,360원인 20% 할인을 받았고 실제 결제금액은 25,440원입니다!

 

와~ 머지포인트+_+ 너무 잘 쓰고 있어요~!

대전 유성 애슐리는 홈플러스 내에 위치해있어서 식사하고 장 보고 가기 딱 좋아요!

홈플러스도 머지포인트에 등재되어있어서 장 볼 때도 할인받을 수 있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참 현재 홈플러스는 20% 추가 할인이 아닌 머지머니로 결제합니다.

머지머니는 오픈마켓 등에서 대략 20% 할인된 금액으로 할인할 때 구매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머지포인트 홈플러스입점

 

그리고 애슐리에서 클린디쉬 캠페인이라고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어요~

저는 이런 거 자주 참가하거든요 ㅋㅋ

클린디쉬로 애슐리 퀸즈 1년 식사권을 기원하였으나... 현실은 ㅠㅠ 1,000원 할인권 두장 ㅠ

에슐리 클린디쉬
할인권 2장 ㅠ

조만간 또 할인권 이용 위해서 방문할 예정입니다!

 

제가 평일 런치로 방문했을 때 음식이 떨어진 것은 없었습니다!

한식 양식 일식 등.. 근데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다 보니 조금 식은 음식이 꽤 있었어요 ㅠㅠ

근데 평일 점심이기 때문에 그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음식은..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는 빕스보다 애슐리를 더 좋아하거든요 --ㅋ

종류도 많아서 매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_+(정작 중요한 음식 사진이 없네요.. 먹기에 바빠서 ㅠㅠㅠ)

 

 

결론 및 별점 : 평일런치 4.5점 / 디너 및 주말 공휴일 4점

- 대전 봉명동 애슐리는 퀸즈 등급으로 음식 종류가 굉장히 많다.

- 음식 맛은 평타 이상으로 무난하다.

- 머지포인트로 20%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 주차장이 넓다.

- 홈플러스 이용 가능 및 홈플러스도 머지포인트가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