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오 이야기

갈마동 중국집 맛집 추천 북경짬뽕_온통대전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갈마동의 북경짬뽕이라는 음식점을 다녀오게 되어서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이곳은 이름처럼 짬뽕이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네요!

우연히 갈마동에 갈 일이 생겨 맛집을 검색하다 보니 북경짬뽕집이 인기가 많아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북경짬뽕집 위치

상세 위치는 위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대전 둔산 소방서에서 크게 멀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따로 주차장이 구비되어있지는 않으니 혹 차를 가지고 방문하실 분들은 근처 도로 주차 찾으셔야 합니다.

 

대전 최초로 24시간 저온숙성면을 이용한다고 기재가 되어있어요!

매일 아침 반죽을 해서 86400초!! = 24시간!!

숙성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짬뽕면이 뭐라고 해야 되나 조금 더 쫄깃쫄깃하고 탱탱했던 것 같아요!

 

 

 

 

메뉴

저는 세트를 먹었습니다^^ㅋ

탕수육과 짬뽕 두 그릇을 먹었어요~

차돌박이 짬뽕이 인기 있다고 했는데 전날 차돌박이를 구워 먹어서 ㅡ,ㅡ! 시원한 국물이 먹고 싶었거든요~!

 

그리고 기다리면서 홀 사진을 찍었습니다.

홀이 너무 깨끗했어요 방문시간이 한 6시 정도라 아직 사람이 많이 오진 않았어요

 

북경짬뽕 홀사진

청결함이 중요한 저에겐 깨끗한 홀 덕분에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드디어 나온 짬뽕입니다^^

일단 양이 굉장히 푸짐합니다.

홍합도 많이 들어있었고요

홍합의 신선함의 기준은 홍합 껍데기와 살을 바를 때 바로바로 잘 분리돼야 신선하다고 하는데 북경짬뽕 홍합은 안 뗘지거나 하는 그런 홍합은 일단 전혀 없었습니다.

옛날짬뽕

그리고 국물이 굉장히 깔끔하고 시원했어요.

 

이과두주와 탕수육

이과두주와 탕수육도 세트로 같이 먹었습니다.

탕수육도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했습니다. 근데 사실 양이 그리 넉넉하지는 않았어요 --ㅋ

곱빼기를 시킬걸 그랬나 봐요~ ㅠ 평소에도 양이 많은지라 ㄷㄷ

오래간만에 짬뽕 탕수육에 이과두주를 마시고 나니 알딸딸~~ㅋ

 

그리고 짬뽕국물이 조금 더 먹고 싶어서 달라고 하니 바로 가져다주셨습니다.^^

 

옛날 짬뽕을 먹고 나니 차돌박이 짬뽕이 너무 먹고 싶어 져서 조만간 다시 오려고 합니다.

조금 더 진한 고기육수 맛이 추가되면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워낙 면을 좋아하는지라 너무 맛있게 먹고 이과두주까지 완벽한 한 끼였습니다!

 

그리고 결제!

결제는 대전의 필수 카드 온통대전 체크카드로 결제하였습니다.

하하; 2차로 맥주집 간 것도 보이네요 ㅋㅋ

 

3월 21일 온통대전결제금액
온통대전 캐쉬백

북경짬뽕에서 26,000원 결제했고 10% 캐시백으로 2,600원 적립받았습니다^^!

이야.. 온통대전카드 진짜 너무 좋아요..

맥주 집도 캐시백 그리고 저는 다이소가 안 되는 줄 알았거든요?

다이소도 온통대전 캐시백이 됩니다!

세상에..

여러분 온통대전카드 모두 쓰세요~

꼭 쓰세요~~

 

 

배달도 된다고 하니 갈마동 근처 사시는 분들은 배달로도 이용해보셔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5점 만점에 5점 +_+!!

 

※ 해당 리뷰는 내돈내먹(내가 돈내고 내가 먹었다ㅡ.ㅡ)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