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오 이야기

대전 은행동 카페 추천 뷰좋은 더리터 카페_온통대전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은 오래간만에 벚꽃이 떨어지기 전에 마실을 다녀왔어요~

아주 우연히 은행동 목척교 천변길을 벚꽃 놀이하다가 찾은 카페인데 가성비 너무 좋고 뷰까지 좋아서 추천 리뷰를 남깁니다^^;

 

 

21년 3월 말일날 다녀왔습니다^^ 결제 인증 후기부터 갑니다 --+

(저의 블로그는 무조건 내돈 내산 / 내돈 내먹 입니당!)

온통대전 카드 5000원!

대전인이라면 온통대전 체크카드 쓰셔영~~ 10프로인 500원 적립받았습니다 +_+ ~~ 최고!

아 온통대전 21년 4월에도 50만원(최대5만원) 캐시백 진행하고있으니 혜택 진행까지는 쭈욱 써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온통대전 이용하여 저렴한 소비생활하시고요~

카페 추천 후기 말씀드립니다!

 

 

 

 

혹시 아시는분들이 계실까봐 레오사진으로 살짝^^;;
깔끔한 카운터 젊은 사장님(알바님?)의 넓은 등판'ㅁ'(운동많이하셨..!!ㅋㅋ)
더리터 카페 메뉴판

카페 내부에서 음료를 제조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도록 당연히 오픈 주방으로 되어있습니다!

1인 카페 형식으로 사장님만 계셨었어요. 

혼자 계셨는데 정말 깔끔하게 일을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음료 하나 만드실 때마다 주변 정리 쓱쓱 닦아가시면서 ~ 주방정리도 깔끔하게 하셨어요!

오후 4시쯤 방문했었는데 손님이 많아서 매우 바빠 보이셨어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방문 많이 해주셨고 젊은 학생들도 테이크 아웃하러 많이 들르더라고요~

 

 

저는 애인님과 함께 방문했고 음료는 1리터 기준

아이스 아메리카노 2,000원 - 양 진짜 많은 커피~^^*

복숭아 숭숭 3,000원 - 얼린 복숭아가 들어간 달달한 음료 넘나 맛있었어요~(얼음이 쪼금 많았지만''!)

두 잔 주문했습니다

 

세상에.. 1리터 용량인데 정말 양이 엄청 많았어요 ㅋㅋ

가격은 2잔 합쳐서 스타벅스 커피 1잔 가격보다 쪼금 더 나왔고.. 실제 온통대전 혜택 받은 금액 빼면 4,500원에 두 잔 마셨습니다 -0-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음료의 양과 가격 면에서 목척교로 마실 나온다면 꼭! 꼬옥~ 한번 오셔서 음료 드셔 보셔요~

콜드브루 라떼라던가 자바칩 리터치노 이런 음료(?)들의 경우 타 카페에서 마시면 5,000원 기본 넘어서 6,000~7,000원 하는 경우도 많이 봤습니다. 

 

더리터 커피의 경우 4,000원대로 형성되어있고 용량은 1리터입니다^^*

가성비로는 뭐 말할 것도 없을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 사실 음료의 맛을 크게 예민하게 느끼는 편은 아닌지라 ㅎ

양 많고 저렴하면 최고예요 '-')b

 

카페 2층의 뷰입니다. 

코시국이다보니 부득이 벚꽃구경 못 갈까 했는데 --+ 온 보람이 있었어요 ㅎㅎ~

이 카페도 ㅎ 목척교로 벚꽃 구경하러 걷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거랍니당!

뷰도 멋졌고 커피도 맛있었고 ㅎ

 

 

카페에서 찍은 사진인데 벚꽃이 잘 보이다 보니 시원하고 양 많은 음료와 멋진 벚꽃 뷰를 보면서 힐링하니 너무 좋았어요~

제가 은행동을 가게 된다면 혹 2층에 가지 않고 테이크아웃만 하더라도 다시 방문할 의사가 있습니다!

 

아 위치는 제가 방문한 곳은 대전천 뷰인 더리터 대전 은행점이었습니다! 대전역 앞의 중앙시장 바로 맞은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전천변 근처로 유료주차장이 있지만 한적한 시간대라도 주차자리가 별로 없더라고요~

우리들 공원 주차장 또는 근처 다른 주차장을 찾는 게 마음 편할 듯합니다.

저는 지하철을 타고 중앙로역에 와서 대전천변으로 걸어왔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