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오 이야기

대전 은행동 추천 스테이크 맛집 팬텀팬스테이크_온통대전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벚꽃놀이 갔다가 저녁을 먹고 온 스테이크 집을 강력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위치는 중앙로역 2번 출구에서 나오셔서 3~4분 걸어오시면 도착할 것 같아요~ 

 

 

 

 

은행동 팬텀팬스테이크

원래 벚꽃 놀이하고 카페 갔다가 들어가려고 했으나 뭔가 아쉬워서 맛집을 검색하다 보니 스테이크를 먹은 지 너무 오래돼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미지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래처럼 사장님 말씀도 쓰여있고 네이버 별점도 4.5점으로 높더라고요~ 그래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대전 최초의 팬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선을 다해 즐거운 식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요기 들렀다가 성심당 들러서 빵 먹으면 데이트 코스로는 --+ 더할 나위 없다고 생각하네요 ㅎㅎ;

★ 브레이크 타임 15시부터 16시 30분까지입니다 ★

 

 

내돈내먹 인증입니다!!! (제 블로그는 무조건 내돈내산 / 내돈내먹 입니다)

분위기에 취해서 ㅠㅠ 맥주를 7병 먹다 보니 92,000원이나 나왔어요... 

다행히 온통대전 혜택으로 10% 캐시백 9,020원 적립받았습니다!

 

 

일단 팬텀팬스테이크 메뉴표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가격 비싸다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봐..;

메뉴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표 메뉴인 스테이크는 딱 두 가지입니다.

토시살 스테이크 170g 16,900원

부채살 스테이크 170g 11,900원

여기다 혹시 밥 좋아하시면 밥은 무한 리필이 제공됩니다!

스테이크 가격 보이시죠? 정말 진짜 저렴합니다 ㅠ 보통 스테이크는 기본이 3만 원부터 시작인 줄 알았는데 너무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저랑 애인님 둘이 방문했는데요~

둘 다 적게 먹는 편이 아니라 ㅠ 일단 주문한 게 5개나 주문했답니다.(먹으면서 추가 주문했어요~~)

팬텀 팬 스테이크 - 2개 ( 토시살이 더 연하고 부드러워서 더 맛있어서 하나 더 먹었어요=ㅁ=)

팬 스테이크 스페셜 - 1개 

팬텀 팬 치즈 레드믹스 - 1개

미트 치즈 오므라이스 -1개

 

 

와.. 둘이서 많이도 먹었어요...--ㅋ

그날 식사는 따로 챙겨 먹지 못해서 이게 첫끼였거든요..ㅋ

안주가 너무 좋다 보니 맥주가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일반적으로 2명 오셔서 많이 드시는 커플이라면

스테이크 각 1개씩 레드믹스와 오므라이스 이렇게 4개 메뉴 드시면 둘이 먹는데 양은 부족하지 않을 거라 자신합니다!

 

5개 시키고 배 터져 죽을뻔했어요 ㅠㅠ 결국 쪼금 남겼답니다.

 

메뉴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팬텀팬 스테이크
팬 스테이크 스페셜
팬텀 팬 치즈 레드믹스
미트 치즈 오므라이스

 

 

 

 

메뉴 후기 - -+

팬텀 팬 스테이크 : 살살 녹았어요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구운 버섯 양파 시금치 같이 먹으면 꿀맛!

팬 스테이크 스페셜 : 팬텀 팬 스테이크보다 아주 약간 씹는감이 더 있었어요 이것도 정말 맛있습니다!

팬텀 팬 치즈 레드믹스 : 매운 것 못 드시는 분은 드시지 마시고 신라면? 정도의 맵기입니다! 스테이크의 느끼함을 모두 싹 잡아줘서 같이 먹기 딱 좋아요 

미트 치즈 오므라이스 : 볶음밥을 계란으로 덮고 소스를 뿌렸어요~ 밥이 진짜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치즈가 밥에 고르게 섞여있어서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혹시 양이 적으시다면 스테이크 두 개에 오므라이스를 더 추천드립니다+_+)

 

따로 그릇에 담아주시는 게 아니라 모든 음식이 주방에서 센 불로 프라이팬에서 조리해서 그 프라이팬을 그대로 가져다주십니다. 프라이팬이 굉장히 뜨거워서 조심하셔야 되고요~ 따로 그릇으로 옮기지 않았기에 음식들이 그대로 열을 받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모두 굉장히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참 스테이크는 혹 익혀 드시는 걸 좋아하시면 자르신 후 더 익혀서 취향에 맞게 드실 수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다행히 일찍 가서 사람이 없었어요~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내부 인테리어 맘에 들었어요~ 뭔가 약간 유럽풍-ㅁ-?이라고 해야 하나 ㅋㅋ 아무튼 아늑한 느낌이었어요!

 

 

 

 

식후 디저트로 초콜릿이 나옵니다! 기본 세팅은 위처럼 깔꼼 하게 세팅이 됩니다.

 

 

은행동 마실 나가셔서 스테이크 드시고 싶으시면 꼭 드셔 보세요~ 강력 추천합니다!

저는 한 달에 한 번꼴로는 오지 않을까 싶어요.. 

스테이크를 좋아하는데 빕스든 아웃백이든 ㅠㅠ 다 너무 비싸기에 자주가는건 부담스럽거든요~

저렴하고 분위기 좋은 스테이크 집 찾으시면 팬텀 팬 스테이크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