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오의 생활정보

배달음식 어플 요기요 추천 리뷰_슈퍼클럽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달어플 관련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증가 추세예요.. 일 500명 이상 확진이라니 ㄷㄷ.. 그렇다 보니 음식 배달을 매우 자주 시켜먹고 있어요.(사실 코로나가 아니었더라도.. 많이 시켜먹기는 합니다 ㅡ.ㅡ)

 

 

저는 배달의 민족을 사용하였으나 최근 친구의 추천으로 요기요 어플로 바꿨습니다 ''ㅋ

그리고 요기요 어플의 슈퍼클럽이라는 구독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어요~

 

일단 제가 사용하는 인증부터 - -+

(항상 모든 리뷰는 내돈내산! 내돈내먹이 기본이니까요 +_+)

 

매월 9,900원의 구독료를 내면서 슈퍼클럽을 이용 중이고 3월 11일부터 4월 10일까지 혜택인데 ㅠㅠ 벌써 10회를 다 소진했네요.ㅠㅠ

일단 다 소진했다는 건 3,000원씩 10번 할인 혜택을 받아서 3만 원의 혜택을 본 거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배달어플은 크게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보통 3가지 정도 사용하고 계실 것 같아요~ 저도 3가지 모두 어플이 깔려있기는 하지만 주로 쓰는 요기요 혜택을 중점으로 말씀드릴 거예요~

 

▣▣▣슈퍼클럽▣▣▣

일단 슈퍼클럽 구독 혜택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용 중인데요

이 구독 혜택 때문에 제가 요기요를 쓰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월 9,900원에 3,000원 쿠폰 10장이 지급되는 혜택입니다!

 

요기요의 할인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즉시 할인이라는 종류가 있어요~ 요일별로 브랜드별 할인금액이 변동이 되는 건데 이걸 기본으로 기본 쿠폰도 있고요~ 여기다 슈퍼클럽 할인까지 적용이 된다는 겁니다.

그리고 본인이 모아놓은 포인트가 있다면 포인트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 부탁드려요~ 

제가 3월 20일 도미노피자를 주문해서 냠냠한 +.+ 내역입니다.

저는 피자 킬러거든요^^ㅋㅋㅋ

 

 

피자는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라는 피자를 주문하였고 해당 피자는 35,900원입니다.

(도미노피자는 피자 자체 금액이 워낙 비싸서 그런가 저희 지역은 따로 배달료는 없어요~)

여기서 요일 할인이라고 즉시 할인을 받았어요~

즉시 할인 내용은 두 번째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요일별로 브랜드 할인이 다르답니다!

그리고 3,000원 쿠폰 할인을 받고 여기 슈퍼클럽 3,000원 받았습니다.

최종 결제 시 요기요 포인트 400원 썼습니다.

 

★ 35,900(음식값)-12,000(즉시할인)-3,000(쿠폰)-3,000(슈퍼클럽)-400(포인트) = 17,500원

오오오+_+

그래서 17,500원이라는 금액만 결제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이 금액은 거의 50% 가까이 할인된 금액으로 배달인데도 불구하고 50프로 할인은 도미노 자체 할인에서도 거의 없어요~

정말 할인 최대로 받은 거라고 생각됩니다^^*

슈퍼클럽 유의사항을 몇 가지만 말씀드릴게요~

1. 할인은 요기요 어플 내에서 결제 시에만 당연히 적용 가능합니다

2. 결제 금액 10,000원 이상에서만 슈퍼클럽 할인이 적용됩니다.

3. 슈퍼클럽 10회 횟수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중요한 건 요정도만 기억해두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요기요 어플 이용 시의 아쉬운 점 몇 가지만 말씀드릴게요~

1. 배달의 민족보다 입점되어있는 배달 가계수가 적습니다.

2. 위의 제가 도미노피자 12,000원 할인받은 것처럼 할인폭이 매우 큰 이벤트 하는 날에는 배달 시간이 상당히 오래 걸려요

 

위 두 가지 정도가 아쉬운 점이라고 생각됩니다.

 

금액적인 혜택면으로 보면 아쉬운 점은 무시해도 될 정도로 - -+ 혜택이 어마 무시합니다!

한 푼이라도 아껴서 맛있는 배달음식 시켜먹어 보아요 +_+

 

※ 해당 리뷰는 제가 쓰고 싶어서 기재한 리뷰이며 따로 요기요에서 혜택을 받은 건 전.혀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