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오 이야기

홈피트니스 강력추천 야핏 사이클 후기 + 어플 리뷰_야나두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슬부슬 봄비가 내리는 토요일이에요~>.< 지난달 중순부터 이용해온 야핏 사이클에 대해 후기를 기재해보고자 합니다.

 

제가 240만원 가량 주고 진짜 큰맘 먹고 내돈내산 FLEX 한 사이클 자전거랍니다..

ㄷㄷㄷ

 

 

이전 야핏 사이클 구매 리뷰를 보시려면 아래 이미지링크를 눌러주세요!~

오늘은 제가 2주가량 사용하면서 후기 리뷰를 남길 거예요~

리뷰는 이미지 위주로 진행되니 참고해주세요^^!

 

야핏 사이클 메인화면

해당 화면은 메인 화면입니다!

리뷰를 쓰는 오늘은 4월 3일이에요~ 오늘은 토요일이라 따로 스케줄도 없었고~

비도 오다 보니 실내에서 운동하기 딱 좋았어요!

 

 

운동시간 31분 / 소모 칼로리 745kcal / 총 라이딩 거리 18km 

메인화면은 이런 식으로 당일의 운동 현황이 표시가 됩니다!

 

그리고 오른쪽 아래

1,394 / 10,000 

요 표시가 땀 마일리지라는 건데 한 달 동안 채워야 할 수치고~ 이건 라이딩할 때마다 마일리지가 쌓입니다!

제일 상단 좌측에 32,818 요건 제가 지금 가지고 있는 마일리지 수치고 전 10만 마일리지를 모아서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을 바꾸는 게 목표예요!

 

 

해당 화면은 메인화면에서 START버튼을 눌렀을 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TRAINING : 트레이닝 화면은 여러 강사님들께서 라이딩하는 동영상을 올려놓아서 원하는 강사님 강의를 보면서 라이딩을 할 수 있습니다! 초급/중급/고급 코스가 있고 저는 김규남 강사님 강의를 제일 많이보고 다 본 후에는 다른 강사님 들것도 정주행 하려고 목표를 잡고 있습니다!

강의 들으시면 마일리도 빨리 모여요 +_+

 

 

 

 

강사님 누르시면 나오는 강의 현황

이 화면은 강사님을 누르면 나오는 현황이고 강의명과 강의 시간이 나와서 원하는 강의를 들으시면 됩니다!

 

레이싱 화면

이 화면은 스타트 버튼 누른 후 RACING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RACING : 레이싱 모드는 입장시간이 3타임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오전 12시 타임 / 오후 9시 / 오후 11시 3개의 타임대로 나뉘어있고 야핏 사이클을 하는 이용자 중 해당 시간에 입장시간 맞춰서 들어오면 다른 라이더분들과 라이딩하실 수 있고 순위도 매겨집니다! 거리는 총 10.50km 라이딩을 하게 돼요~ (저도 몇 번 했는데 번개처럼 지나가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도 빨라지고 싶네요..ㅠㅠ)

이벤트 레이싱이다 보니 달리는 거리에 마일리지가 100% 추가로 보상이 이루어집니다!

 

라이딩 화면

 

 

 

 

이 화면은 스타트 버튼에서 라이딩!
RIDING : 라이딩 모드는 입장시간 및 거리가 따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자유롭게 라이딩할 수 있고 해당 동일 시간대에 다른 라이더분들이 있다면 만날 수 있어요^^*

예전에는 대구였는데 지금은 경주로 바뀌었네요~!

그리고 라이딩 모드는 다른 모드와 다르게 돌발 미션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돌발 미션은 라이딩 중 깜짝 등장하는 이벤트 같은 건데 예를 들어 앞에 달리고 있는 라이더 5명을 추월하라던가~ 아니면 어떤 라이더를 따라잡고 10초 정도 같이 일정 범주에서 라이딩을 하라던가~ 아니면 캔디 같은걸 50개 모으라던가 하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 이벤트를 제한시간 내에 성공하면 최소 +100%에서 최대 +500% 까지 추가 마일리지 혜택이 주어져요~

시간에 제약이 없기에 저도 하루에 한 번씩은 꼭 하는 모드입니다 > ,<

 

첼린저모드

이 화면은 스타트 버튼에서 챌린지!

CHALLENGE : 챌린지 모드는 일정 시즌 내에 야핏 사이클 라이더들의 10km 라이딩 순위를 매기는 겁니다~ 여러 번 하셔도 가장 높은 순위로 기록이 됩니다. 전 아직 이번 시즌2는 하지 않았고 이전달 시즌1의 기록을 보여드릴게요~

 

 

 

 

전 41위였어요 ㅠ 아마추어 3!!

프로가 될 때까지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 -+

따로 추가 마일리지가 있는 건 아니고 내가 야핏 라이더 중 어느 정도의 라이딩 등급에 있구나~~ 하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메인 화면의 운동기록 보여드립니다!

기록은 21년 3월 기록을 보여드릴 거고 제가 3월 중순경 배송을 받아서 설치가 되었다 보니 3월의 기록을 보여드릴게요!

 

3월 일별 이동거리
3월 일별 라이딩 시간
3월 일별 소모 칼로리
3월 일별 라이딩 평균속도
3월 일별 평균 RPM

굉장히 많은 데이터가 기록됩니다. 일별로 비교도 할 수 있어요~

일별로 거리/시간/칼로리/속도/RPM 굉장히 디테일하게 기록이 돼요. 그렇다 보니 운동 현황을 쉽게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의 3월 총 누적 라이딩한 거리는 338km 시간은 12시간 7분 소모 칼로리는 11,786칼로리 +_+

입니다.

 

현황도 디테일하게 볼 수 있고 마일리지도 쌓이다 보니 라이딩에 재미가 붙었어요.

이제 하루라도 안 하면 불안하기까지 하답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아래 이미지는 파티 이미지입니다!

 

파티

저는 "출첵"이라는 파티의 파티원이에요~ ㅎㅎ

아직 파티원들의 이벤트나 기타 다른 모드는 없지만 추후 업데이트될 것 같네요~!

 

라이딩을 하면서 따로 제가 식단 조절을 하진 않았어요 2주 조금 넘게 탔고 몸무게 감량 있습니다.

1.5kg 정도 빠졌어요 먹는 건 술도 자주 마시고 야식도 가끔 먹습니다.

정말로 건강하게 살 빼는 기분이에요!!!

 

여러분도 코시국에 홈 피트니스로 야핏 사이클 강력 추천합니다 - -+

레이싱 모드에서 만나요!!ㅎ

 

 

※ 해당 리뷰는 야나두에서 따로 혜택을 받지 않고 제가 제 돈 내고 구매 후 하고 싶어서 기재하는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