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오 이야기

고양이 장난감 추천_오레오 pick

반응형

6/20 

 

 

 루어캣 공방 플레이볼

가장 잘가지고 놀던 장난감

우리 레오가 좋아하는 장난감입니다! 낚싯대 말고는 이 장난감을 가장 잘 가지고 놀아요 ~

냥이들 취향마다 다르겠지만 가장 잘 가지고 놀던 장난감 소개합니다^^*

가운데 스크레치가 있고 안에 소리 나는 구슬이 들어가 있어요.

이걸 가장 잘 가지고 놀았습니다.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환장해요 ㅋㅋㅋㅋㅋ)

 

일단 가운데 스크래처는 잘 사용하진 않았으나 저 공 두 개가 돌아가는걸 너무 좋아해요~

한 3달? 정도 사용 잘했는 데 사용하다 보니 가운데 공이 ㅠㅠ 빠지기 시작하더라고요 계속 다시 넣어줬으나 계속 구슬이 빠져서 다시 사야 할 것 같아요^^ 

 

가격은 1만 원 안쪽이었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영수증이 없네요 ㅠㅠ

 

 

② 핸들러 메쉬 튜브 롱티저 낚싯대

 

너무좋아하는 장난감이라 꼭껴안고 잠듬^^*
낚시대에서 잠이든 레오

 

 

아.. 저는 이사진만 보면 힐링이 되네요 ㅠㅠ

낚싯대를 여러종류를 구매하였었습니다.

일단 푹신한 인형이 달린 낚싯대 / 반짝이는 모형이 달린 낚시대

 

그리고 최종 종착지!! 그물망 구조로 되어있고 반짝이가 달려있으며

그물망 안에 작은 소리 나는 구슬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흔들릴 때마다 소리가 납니다.

이 낚싯대만 흔들면 어디서든 날아오네요 ^ㅅ^

 

이 낚싯대도 내구성이 튼튼한 편은 아니에요 한 한 달? 정도 사용하면 끝부분이 부서지고 빠지고

하는데 우리 레오가 너무 좋아하다 보니 한 2~3개씩은 항상 쟁여놓는 낚싯대입니다^^

 

 

 

자동으로 건전지를 넣어 돌아가는 장난감을 사용했었는데

레오가 너무 아기 냥이다 보니 장난감을 무서워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낚싯대로 직접 놀아주거나 아니면 수동으로 소리가 나는 장난감을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냥이는 어떤 장난감을 좋아하나요^^?

 

참고로 고양이 장난감은

 - 자동으로 움직이는 캣볼 : 건전지를 넣고 누르면 일정 시간 동안 자동으로 움직여서 고양이와 놀아줌

 - 캣닢이 들어간 쿠션 : 캣닢이 들어가있는 인형 모양으로 물고 빨고 하는 장난감입니다.

 - 간식이 들어간 장난감 : 보통 공모양으로 되어있어서 돌리다 보면 구멍으로 간식이 나오는 장난감

 - 레이저 포인트 : 고양이가 보고 따라다니며 노는장난감 입니다. 근데 레이저 포인트는 고양이가 잡을 수가 없다 보니 고양이 정서적(?)인 측면에서 보상이 없기에 추천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 그외에 수많은 장난감이 있지만 대개 주로 추천하는 장난감은 캣볼/캣닢 쿠션/낚싯대/서킷(플레이볼) 정도입니다^^

 

TIP.

제가 주로 장난감을 사는 쇼핑몰은 펫프렌즈 라는 쇼핑몰 사이트입니다.(광고아님)...

그리고 쿠팡에서도 많이 구매하고있어요.

 

 

펫프렌즈는 행사를 자주하여 한 일주일에 두세번 정도는 들어가보는 편입니다.

쿠팡은 골드박스라고 일일 할인행사에 고양이 물품이 간혹 올라옵니다.

배송도 빠르고 일일 한시적인 할인행사라 가격도 저렴하게 올라오는 경우가 있어서 많이 구매하게되네요.

 

저렴한 고양이장나감이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