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오 이야기

네고왕 덕분에 시켜봤던 피자헛 후기_별점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고왕에서 떡상 시켜줬던!!!

피자 브랜드 피자헛에 대해서 리뷰를 써보고자 합니다!

 

 

저와 제 애인님.. 둘 다 피자를 잘 먹어요.. 여러브랜드 피자를 다 섭렵하고 있습니다.

주로 가장 많이 시키는 건 역시 도미노 피자~~

그리고 박나래님이 모델하는 반올림 피자~~

마지막으로 정혁님이 모델하는 유로코 피자^^!

세 가지를 가장 많이 먹는 편이에요~

 

사실 피자헛의 경우 피자를 시켰을 때의 만족도가 위 3가지 브랜드를 이기기가 힘듭니다.

왜냐면 토핑이 너무 적거든요.. 적어요.. 한참.. 많이 적어요..

추가를 해도 적더라고요..ㅠㅠ 그래서 근래 3년? 가까이 시켜먹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다 네고왕에서 장영란님이~ 원래 황광희님이었는데 바뀌었잖아요?~2대 네고왕이?

너무 잘 네고를 했다고 하여~~!! 시켜보게 되었습니다!

 

 

 

달라스튜디오 피자헛!~장영란 네고~

 

YOUTUBE 방송인데 정말 굉장히 디테일합니다!!

역시 믿고 보는 네고왕 사랑합니다~♡

 

[계약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방송일 기준 7일간 프리미엄 피자 전 메뉴 1+1에 리치치즈파스타와 콜라 무료 증정

 - 프리미엄 피자 메뉴는 교차 선택 가능 

 - 프리미엄 피자 1+1을 한 번에 배달 가능 또는 킵 쿠폰 사용으로 한 판은 배달, 한 판은 나중에 방문 포장만 가능(킵 쿠폰 사용 기한일 15일)

 - 단, 피자 10만 개 (1+1하면 20만 개) 및 파스타 10만 개, 콜라 4만 개 한정

 

 

2. 자사앱,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

 - 만약 서버 터질 경우 콜라 1만 개 추가 지급

 

전 장영란님이 네고왕하면서 네고가 정말 이번엔 피자헛 먹어봐야겠다!! 라는 느낌이 정말 확 옵니다

그리고 방송 시에 피자 만드는 과정을 보여주었는데 치즈를 너무 많이 뿌리면 피자 자체가 잘 안 익는다는피자헛 피자 개발부서의 의견이 나오지만 장영란님 일단 해보자고^ㅅ^....ㅋㅋㅋㅋ

 

치즈 토핑 5번인가? 추가하고 익었는데 잘 익히고 피자맛 너무 맛있다고 난리남..ㅋㅋㅋ

 

정말 매력 터져요 장영란님~~ 앞으로도 2대 네고왕으로 많은 제품 네고 꼭 부탁드립니다.

 

아~ 네고왕 얘기는 이만하고 피자헛 이야기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피자헛 어플 이미지입니당~

피자헛 어플 들어가면 저는 2월 10일경? 뒤늦게 어플을 들어가서 콜라는 이미 마감되었다고 표기가 되네요 ㅠ.ㅠ

그래서 콜라 없이 피자만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네고왕 이벤트는 2월 11일까지 진행되었고~ 제가 2월 10일 주문 시 네고왕 이벤트 선착순 2만명 수량이 마감되어 주문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조카들을 사 주기 위해서 2월 11일 꼭두새벽 7시부터 계속 도전하다 보니 7시 20분가량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치즈 추가는 매너죠 >,<
오전11시 반까지 주문완료!!

 

피자 중 제일 맛있어 보이는 피자에+.+~~ 엣지? 라고 치즈 추가하는 걸 추가하였고 조카들 맛나게 무라고 모짜렐라 치즈까지 추가하였습니다.

 

여기까진... 맛난 피자 조카들에게 먹이겠다는 행복에 ~~ 좋았습니다...

 

결제를 마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조카들과 놀아주고~ 고양이랑도 놀아주고~~

 

이제부터 시작됩니다. 

 

오전 10시 17분경

피자헛이라고 찍힌 번호로 전화가 왔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아? 주문 확인 전화인가 보다~! 하고 전화를 받았습니다.

 

 

피자헛 : 피자 주문하셨죠? 

나 : 네~ 주문했어요~

피자헛 : 고객님 오늘 예약이 안되세요

나 : 네???(이미 결제를 했는데 무슨 소리지..?;;)

피자헛 : 오늘 예약이 안되세요~(반복함../ 귀찮음이 가득 들어간 목소리였습니다 정말 진심..--...)

나 : 그럼 어떻게 해요? 결제했는데?

피자헛 : 11시 반 배달 안되세요~

나 : 그럼 언제 오나요?

피자헛 : 오늘 중 배달되시는데 괜찮으면 취소 안 하고 아니면 취소해드릴게요~

나 : ,.,, 오늘 중이요? 그럼 오늘 중 언제쯤 배달될까요?

피자헛 : 12시 반? 정확하지 않습니다

나 : 그냥 해주세요~

피자헛 :

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전화받고 10분 있다가 바로 어플로 주문 취소해버렸습니다...

 

서비스직이라면 일단 죄송하다 먼저 나오는 게 맞다고 생각됩니다.

주문 많은 거 알아요.. 네고왕때문에 주문 폭주할 거란 거 압니다.. 이해해요

그런데 일단 그렇다면 죄송하다 먼저 나오는 게 맞고 이벤트로 주문 접수가 너무 많아서 접수한 시간에 배달이 어려울 것 같고 대략 몇 시경 배달이 가능한 것 같은데 괜찮으시냐?,... 이렇게 나와야 정상이 아닐까요?

 

네고왕으로 피자헛에 대한 이미지가 굉장히 좋아 보였으나

정말 이런 응대로 인하여 피자헛과는 이제 영영 이별일 듯하네요..

많고 많은 피자집에서 거기다 피자의 토핑이라던지 맛 가격 전반적으로 봤을 때

피자헛은 메리트 있는 피자 브랜드는 단연코 아닙니다.

 

네고왕 덕택에 시켜먹고 시킨 피자가 가격 대비 맛이 뛰어나다면 앞으로도 배달시킬 브랜드에 추가하려고 했는데 피자헛은 그런 기회조차 없어진 것 같네요.

 

네고왕을 탓하거나 욕하거나 하진 않습니다 ㅠ

전 네고왕 구독하고 있고 완전 팬이거든요..

근데 이런 주문이라던지 구매하던 과정에선 본사에서 직접 조금 많이.. 아주 많이 신경을 써줬으면 좋겠습니다.

 

피자헛뿐만 아니라 앞으로 할 다른 네고 제품도 말이죠..

 

제 피자헛에 대한 별점은 5점 중 2점입니다.

이 2점은 네고왕이 열심히 이미지 메이킹 해준 그 별점이며 앞으로 제 개인적 또는 주변 지인까지 피자헛 시킨다고 하면

제가 만류할 것 같네요..

 

도미노/유로코/반올림/알볼로 등등.. 이런 대세 피자 브랜드를 더 추천할 것 같습니다.

 

 

PS.

장영란님 달라스튜디오 화이팅 ~~ 앞으로도 좋은 제품 많은 네고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