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오 이야기

네고왕_ 추천 마스크 미마마스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영란님이 네고를 진행한~^^

네고왕의 미마마스크를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미마마스크 - 미세먼지 마스크...를 줄여서 사장님께서 만드셨다고 하네요^^

 

 

네고 내용 먼저 보겠습니다!

 

장영란님과 마스크왕 김희성님 네고내용

네고 내용은 이렇습니다!

 

[계약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투브 내용에 계약서라고 이렇게 기재를 항상 해놓는 게 볼 때마다 너무 웃기네요 ㅋㅋ

 

1. 방송기준 3주간 마스크 한 장당 500원 판매 + 10개 이상부터 무료배송 (자사몰 이용 시에만. 한 ID당 4박스 한정(박스당 30개입))

 

 

2. 동기간 동조건으로 정기배송 신청 시 추가 50원 할인: 한 장당 450원 판매

 

3. 서버 터지면 마스크 20만개 네고왕 이름으로 기부

 

4. 라지 사이즈 마스크 개발 추진

 

일단 저는 해당 영상이 2월 12일날 올라왔는데

2월 13일날 시청하였고 보자마자 13일날 아침에 사이트를 들어갔습니다^^*

 

서버 폭주로..들어가지지가 않았어요.. 그리고 한 2일 뒤 2월 15일경 들어갔습니다!

동영상 보시면 천재 개발자님이 있어서 미마마스크 사이트는 절대 서버다운될 일이 없다고

사장님과 천재개발자님도 같이 영상에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더라구요~

 

2월 15일 ^^ 아래와 같이 미마마스크 공식 사이트에는 글이 올라옵니다..

역시나~~

서.버.다.운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마마스크 사이트 공지

서버 증설 진행하고 ~

기존 네고 계약서에 추가로 10만 개의 마스크를 추가 기부! 오오오... 

네고왕의 파장이 역시나 엄청나요~

거기다 라지사이즈 개발이 완료되면 1주일간 500원에+_+ 오오 ~

역시 멋지네요

 

 

저 역시 이런 착한 기업의 마스크 미마마스크를 검색해보니 강남마스크?...

세상에.. 저는 사실 써 본 적이 없어요 미마마스크는 비쌌거든요. ㅠㅠ..

 

이번 기회에 저는 한 달 30장씩 정기배송 1년을 구매 진행하였습니다 +_+

정기배송은 개당 450원씩 + 거기다 무료배송!

네고왕과 미마마스크 모두 믿고 1년 치를 정기배송 결제하였습니다!

저는 딱 저와 제 애인님이 쓸만큼 1개월에 30개를 정기배송시켰어요~

사재기 이런 거 없이 딱 쓸 만큼만 모두 구매하셨으면 좋겠네요~~!

 

매월 결제가 진행되고 이 정기배송은 언제라도 수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거기다 정기배송을 하면 무료배송이 돼요!! 오오오..

 

주문 완료

이 글을 작성하는 2월 18일 다시 사이트를 들어가 보니 -0-

배송지연 '';;

와.. 사람들 관심이 어마어마하네요..

배송지연 공지

 

2월 15일 주문한 게 아직 안와서 사이트를 들어가 봤더니 배송지연 공지가 있습니다~.

주문하실 분 1~2주 배송 지연되니 참고해주세요^^*

 

 

지금은 날이 많이 춥지만 날씨가 많이 풀려서 3월 봄이 오면

저희 레오와 산책을 좀 하려고 준비 중이에요~

 

우리 레오가 산책 냥이가 되어서 같이 제주도를 여행해보는 것이 제 꿈입니다!

^_^

 

코로나19가 얼른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