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오 이야기

대전 롯데백화점 맛집 추천 동수의정부부대찌개_온통대전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롯데백화점 근처에 있는 부대찌개 맛집에 대해서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부대찌개집 위치

주말 내내 비가 오는 우중충한 날씨가 계속되다 보니 집에만 있으면 우울증에 걸릴 것 같아서 맛있는 밥집을 찾아 헤매다가 다이소에 잠깐 들러서 살 것도 있다 보니 롯데백화점 근처로 마실을 나가게 되었습니다~

 

롯데백화점 근처 맛집에 대해서 폭풍 검색을 했는데 거의다 가본 곳이었어요 ㅠㅠ~

안 가본 곳이 있나 찾다가 그냥 기존에 한번 갔었던 동수 부대찌개 집을 가게 되었어요~

그리고 날씨가 흐리고 조금 쌀쌀하다 보니 한식이 당겨서 부대찌개 집을 갔습니다!

위치는 롯데백화점에서 걸어서 2~3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굉장히 가까워요^^

 

 

그리고 식사 후에는 근처에 엔젤리너스 / 투썸 / 더리터 등 카페가 많아서 식후 커피 마시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라드 커피 갔습니다^^ㅋ

주황색 간판의 부대찌개집!
핑크색건물입니다! 건물사이에 있어요~
동수 의정부 부대찌개~~

한 5개월? 정도 전에도 왔었는데 그때도 부대찌개 집이었는데 예전에는 낙지를 전문으로 하셨었나 봐요~ 지금은 부대찌개 집으로 영업을 하고 계세요~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가지고 직접 와도 될뻔했어요.

전에 왔을 때는 차가 꽉 차 있었거든요~

 

 

그리고 위치가 골목에 위치해 있다 보니까 저는 그냥 롯데백화점에 주차를 하고 걸어왔습니다!

(주차는 롯데백화점이나 롯데백화점 여성 주차장 쪽에서 하고 오는 게 속편 하실 것 같아요~)

메뉴판

메뉴판을 보시면 저녁에 술안주로 먹을만한 것도 많이 보이네요!

돼지주물럭철판/낙지철판/황태전골/황태조림/황태구이/낙지전골 이렇게 있고요

식사류로는 부대찌개/동태찌개/갈치조림/김치찌개/된장찌개가 있습니다.

 

저는 이곳 방문이 두 번째인데 이전에도 부대찌개를 먹었었어요~

다른 메뉴는 당기지가 않아서 ㅋㅋ이번에도 부대찌개를 주문했습니다!

 

 

일요일 점심때쯤 갔는데 코시국이고 다음날이 바로 월요일이다 보니 사람이 없었어요~

아래 사진처럼 이렇게 방도 준비되어있어서 단체손님들도 오기 편할 것 같았습니다.

혹시 회식하시려는 분들이 오셔도 저렴하고 편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일반 홀에서 먹었습니다^^*

이곳을 다시 방문하게 된 이유가 일단 반찬이 깔끔해서 집밥 생각이 나서였어요~ ㅎㅎ

그리고 반찬 다 먹으면 반찬 리필도 바로바로 편하게 해 주십니다.

어묵이랑 무말랭이 시금치 등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평소에는 김치도 많이 먹는데 아쉽게도 아직 중국산 김치라고 기재되어있어서 김치는 먹지 않았어요'';)

 

 

 

 

반찬이 나오고 한 5분 정도 지나서 찌개가 나왔어요~

여러 가지 사리를 추가할 수가 있었는데 저는 깔끔한 국물 맛이 좋아서 따로 사리를 추가하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사리를 추가하지 않아도 양이 많아서 저번에는 남겼었거든요~

그리고 따로 사리를 추가하지 않아도 라면 반개는 들어가 있고 햄은 기본적으로 굉장히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롯데백화점 근처에 딱히 먹을만한 한식집은 이 곳 외에는 저는 없는 것 같아요~!(계속 찾아보긴 할 거예요! ㅎ)

그리고 제가 찌개를 워낙 좋아해서요~ 찌개 맛집을 더 찾아보겠습니다!

 

가격은 8,000원이었습니다!

저와 애인님 둘이 합쳐서 16,000원 결제했어요~

 

제 블로그는 항상 내돈내산 / 내돈내먹인거 아시죠+_+?

 

 

저날 밥보다 카페에서 디저트 가격이 훨씬 더나 왔네요ㅠㅠ

둘 다 온통 대전 혜택으로 10%씩 캐시백~~ 자주 쓰는 거지만 온통 대전은 정말 혜자예요+_+

롯데백화점 근처에 약속이 있으시다면 부대찌개 집 가서 식사하시고 --+ 술 드시러 가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혹 술을 드시고 싶다고 하셔도 찌개 안주 삼아서 소주 한잔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