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오 이야기

대전 고양이 동반 입장 가능 카페 괴정동 롯데백화점 라드커피_온통대전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밥 먹고 딸기 디저트를 먹으러 간 카페 괴정동 라드 커피를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라드 커피는 우연히 롯데백화점 근처 카페를 검색하다가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도 롯데백화점을 어슬렁거리다가 본 적이 있는데 따로 방문한 적은 한번? 있는 거 같은데 잘 기억이 나지 않네요

 

딸기 철이다 보니 딸기 디저트가 맛나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매장 위치는 롯데백화점 뒤편 주차장 골목입니다!

 

옹~ 저는 몰랐는데 라드 커피 프랜차이즈 본사가 롯데백화점 뒤편에 있는 이 카페인 것 같더라고요~

일단 주차장은 없었고요.

주차는 롯데백화점이나 여성 주차장 쪽을 이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골목이다 보니 따로 주차 힘들어요~~

 

 

 

라드 커피 입구입니다! 

시즌이 딱 딸기 시즌 거의 막바지 철인데 딸기 브레드와 딸기 와플이 맛있어 보여요~ 현수막으로 매장 앞에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걸어가다 요 사진을 보고 바로 쏙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ㅋ

 

 

 

매장 내부입니다!

일요일 점심을 조금 빠르게 먹고 방문한 터라 사람이 없었어요~~

 

매장은 보시는 것처럼 밝은 분위기고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매장 내부의 커피나 디저트 만드는 주방도 오픈되어있어서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세트 할인을 하고 있었더라고요~ 허니브레드나 누텔라/크로플 디저트 좋아하시면 아메리카노와 함께 세트로 드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동일 음료 4잔 주문 시 1잔 서비스도 있네요^^

 

키햐~ 사진 너무 예쁘게 잘 나왔네요 전 사진 잘 못 찍는데 ㅠ 조명에 힘을 빌리려고 --ㅋ

자리를 이동하였습니다!

 

 

동그란 탁자에 조명이 켜져 있었거든요

메뉴는 생딸기우유와 카페라테 그리고 딸기 브레드를 주문하였습니다!

 

빵도 겉면은 바삭하고 안쪽은 달달하고 촉촉해서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딸기도 굉장히 신선했어요! (점심때 사장님이 딸기를 새로 사 오셨다고 하더라고요^^!)

 

커피와 디저트를 정말 번개같이 먹고 편하게 휴식을 취했어요~ 카페에서 오랜만에 요즘 관심사인 코인 얘기도 하고~고양이 장난감 얘기~ ㅎㅎ

 

그러다 우연히 이 카페가 2층이 있고 2층은 반려동물 동반 방문이 가능하다는 +_+ 소리를 들었어요

집에 레오가 있어서 추운 걸 싫어하는데 날씨가 풀리는 다음 달? 5월 정도에는 레오와 함께 방문을 해보겠어요!

 

반려견만 방문 가능한 카페는 간혹 있는데 고양이랑 같이 방문가능한 카페는 거의 없었거든요~

마침 집 근처이기도 하고 그리고 디저트도 훌륭하고(다만 가격이 쪼금 세지만 카페가 다 비슷하더라고요 브랜드 커피는 ㅠ)

 

참 방문 인증입니다.

(두 명이 데이트하는데 밥은 16,000원 디저트는 22,100원) ^^*

데이트하는 분들은 다들 공감하실 거예요 --ㅋ

밥보다 커피값이 비싸다(물론 훌륭한 딸기 브레드가 있었긴 하지만요 ㅎ)

온통대전 결제는 진리입니다!(10% 캐시백!)ㅋㅋ

 

 

괴정동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라드 커피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소중한 반려동물과 추억을 만드신다면 같이 방문해주세요 >. <

 

날씨 풀리면 우리 레오 데리고 꼭 와볼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