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오 이야기

네이버 펫윈도 4월 우리아이 등록 x 구매 이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에서 2021년 4월 당월 진행 중인 펫윈도 이벤트에 대해서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이미지는 네이버 펫윈도 이벤트 링크입니다^^*

 

 

 

 

펫윈도 이벤트 링크

네이버에 우연히 펫윈도라는 서비스가 있는 걸 알았어요~ 저는 저희 고양이 레오 물품은 보통 펫프렌즈라는 쇼핑몰에서 구매를 하는데 네이버에서 2021년 4월 이벤트가 있어서 한번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펫윈도 4월 이벤트 간단 정리입니다!

이런 이벤트는 항상 유의사항을 주의 깊게 보지 않아 혜택을 못 보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아래 빨간색의 주의사항 꼭 숙지해서 이벤트 꼭 혜택 모두 받도록 해보아요~

 

▣ 이벤트 기간 4월 당월 / 구매 확정 기간 5월 9일 / 포인트 및 멤버십 적립일 6월 1일 

▣ 4월 한 달간 우리아이 정보 신규 등록자가 펫윈도 스토어에서 구매시, 네이버페이 3천P + 멤버십 이용권 제공

 - 지급된 1개월 무료 이용권은  지급받은 지 90일 이내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 신청한 아이디가 만 14세 미만, 단체 아이디 등의 경우 무료 이용권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다른 아이디로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에도, 해당 ID로는 이용권을 받을 수 없습니다.

 - 구매 포인트 적립금과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무료 이용권은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 6월 1일 일괄 지급됩니다.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회원 +  우리아이정보 등록자 중에서 4월 이벤트 한 달간 총 10만원 이상 구매시, 네이버페이 3만 P추가 제공!

※  - 한 ID당 1회 적립만 가능합니다.

    - 5월 1일 기준 멤버십 회원인 경우 해당됩니다.

    - 펫윈도 입점 스토어 결제 건만 해당됩니다.

    - 5월 9일 구매확정 상품건에 한하여 포인트 지급됩니다.

    - 구매 조건 부합하더라도 구매 확정하지 않으면 해당 혜택 지급 제외 처리됨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오오 +_+.. 저는 현재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회원으로 네이버 최저가 검색을 항시 잘 이용하고 있어요^^!

혹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제가 이전에 블로그 포스팅해놓은 아래 이미지 링크로 참고해주세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

저는 고양이 한 마리를 키우지만 한 달에 보통 5~6만 원? 이상은 항상 쓰는 것 같아요 모래를 조금 더 사두면 10만 원 이상 구매는 가능할 거라 생각되어 이번 이벤트를 잘 이용해 보고자 합니다 +_+

 

저희 레오도 등록했습니다 +__+ 너무 귀엽죵 주변 지인들이 눈에 콩깍지가 씌었다고 ㅋㅋㅋ 전 세상에서 우리 레오가 제일 예뻐용!

 

 

▣ 이벤트 순서!

1. 아래처럼 반려동물 정보를 등록합니다

2.  펫윈도 스토어에서 쇼핑한다.

 - 구매 확정 상품에 한해 포인트 지급됩니다.

 - 펫윈도 스토어에서 결제된 건에 한해서만 포인트 지급됩니다.(스마트스토어 해당없음)

 

그냥 등록 후 펫윈도에서 쇼핑을 하면 되고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3만 포인트가 지급되는 겁니다!

 

ㅋㅋ 네이버 등록을 완료하니 펫윈도 메인에 저희 레오가 나오네요^^!

세상 귀욤!

와~ 저희 레오를 위한 카테고리 및 이미지를 보여주니까 기분이 좋네요 ㅎ

네이버 펫윈도에서 쇼핑해서 혜택 다 받아봐야겠어요!

벤토나이트 모래 2달치랑 간식만 사도.. 10만 원 채울 거 같....ㅠ

 

 

반려동물 물품 이벤트 할 때 자주 쓰는 건 챙겨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쇼핑 하세요+_+ 멤버십 이용권과 3만 원 모두 챙기시길!

 

※ 제 블로그는 펫윈도및 기타 어떠한 혜택도 받지 않았으며 제가 해당 이벤트를 보고 포스팅하고 싶어서 포스팅하였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