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오 이야기

반려묘 오레오의 우리집 적응기

반응형

사진 이미지는 보정을 전혀 하지않은 기본필터이며 제 블로그의 모든 사진은 필터 및 보정을 하지 않습니다.

(극 사실주의..)

 

6/1

 

 

너 : 병원서는 거의 잠만 자더라구 얼른 데려갈께

(현재 건강검진중으로 병원에 있었습니다^^)

나 : 응~

나 : 이 사진 봐바 너무 귀여워 미쳤어 ㅋㅋㅋ

너 : 졸린가보다~ㅋㅋㅋㅋㅋ

 

 

나 : 나 배아파서 잠깐 화장실왔는데.. 그렇게 구슬플수가 없음 --ㅋㅋㅋ

너 : 왱?

나 : 화장실 문앞에서 계속울어.. 열어주면 들어올까봐 축축한데.. 안열어줬징..

너 : ㅇㅇ.. 

나 : 우리 레오 졸귀탱♡

너 : 참 .. 오늘의 숨겨진 똥과 오줌은 빗자루에서 찾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뭔가 쏴~~하면서 물흐르는 소리가 나더라고.. ㅇㅅㅇ??? 하면서 찾아보니까..신발장 밑에서 나옴 그리고 빗자루에 똥이랑 오줌 졸 많이 뭍음 --ㅋㅋㅋ 청소하느라 사진도 못찍었넹..

나 : 허헝.. 비싼 화장실 사놨는데 왜이런댜

너 : 신발장 밑에 자꾸 볼일을 봐서 화장실을 신발장 밑에 쪼만하게 만들어뒀거든? 근데... 깨알같이 모래 피해서 바닥에 싸놨음 ^^;;

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름...--ㅋ 혼나야댕 레오!

 

 

※ 레오의 일상_사진과 동영상은 호옥~~시나 중복될 수 있습니다.. 너무 귀여워서 그만 ㄱ-

 

 

 

 

 

 

 

 

To be continued

반응형